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들은 참고하기 바랍니다.
□ 납부대상 및 등록금액
○ 납부 대상: 대학(원) 재학생 중 등록금 미납부자, 분할납부 2차 대상자, 학기초과자, 수료후등록생 등
□ 납부기간 및 수납은행
○ 납부기간: '21. 3. 24.(수) ~ 3. 26.(금)(은행 영업시간 내)
○ 수납기관: 농협, 신한은행, 국민은행, 우리은행
○ 납부방법: 고지서, 가상계좌, 인터넷 뱅킹, 폰뱅킹, ATM기, 신용카드(농협채움, 농협BC, 신한, 삼성, 현대, 국민)
○ 신용카드 수납 관련 안내
각 카드사 홈페이지 접속 후 “대학 등록금”으로 검색하여
메뉴 이동하여 납부 처리
※ 무이자 할부 가능여부는 각 카드사에 문의(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○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 다음날부터 개신누리에서 확인 및 영수증 출력 가능
□ 등록금 고지서 교부
○ 교부방법: 개신누리→학번, 비밀번호 로그인→장학/등록
→등록고지서 출력(“우편 발송은 하지 않음”)
○ 교부기간: '21. 3. 23.(화) ∼ 3. 26.(금)
□ 등록금 납부 방법
○ 고지서 이용(지정은행 방문) 납부
- 개인별 출력한 납부고지서를 가지고 은행 방문 납부
○ 전자금융서비스(가상계좌, 인터넷뱅킹, 폰뱅킹) 이용 납부
<가상계좌>: 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입금
(이용시간: 농협 09:00~23:00<26일은 17:00까지>, 농협 제외 은행 09:00~17:00)
※ 등록금 및 기타 학생회비 등 합산 금액으로 입금